메뉴
brunch
팔로잉
201
명
닫기
팔로잉
201
명
대강철저
'하늘이 두쪽나도 하루에 두쪽읽기'를 6년째 실천 중입니다. 매일 읽는 사람에서 매일 쓰는 사람으로 변신 중입니다. 첫번째 책 [한줄수학 네컷만화] 출간했습니다.(250804)
팔로우
이공공오년생
2024년에 20살인 사람입니다. 사랑, 가치, 의미에 대해 많이 고민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문학도
반갑습니다!! 힙합 음악할때는 채피니스 시와 글 쓸때는 천문학도 드로잉 할 때는 게르니카 부케 3명을 위해 살아가는 이건한입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오리세상
눈치보는 소심한 몽상가
팔로우
서눅희
잊혀지기 전에, 하루하루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해맑음
맑고 밝고 긍정적으로 살아가자. 일상의 감정들을 저만의 화법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전찬우
지금껏 살아온 삶을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보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을 위해 노력 해 온 지난 10년간 쌓인 작은 깨달음을 누군가와 함께 하고 싶네요.
팔로우
호미
게임을 만들고 그림을 그립니다.교육, 기술을 기반으로한 재난교육, 트라우마 회복 및 환자/환자보호자를 위한 인식개선 콘텐츠를 게임으로 풀어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민서
제가 쓰는 글들은 아직은 중구난방입니다. 그러나 제가 끄적이는 글이 누군가의 삶의 트리거가 되기를 바라며 적습니다. 이젠 사진도 찍어 올립니다 :)
팔로우
블루진
제주에서 글 쓰는 바텐더. 나를 치유하는 글쓰기.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내일을 살기를 희망하며 씀.
팔로우
박윤경
•2025년 <날지 않아도 괜찮아> 출간(글/그림) •처음 만난 번아웃 덕분에 나를 찾았습니다 •지잭권 분쟁과 번아웃을 예방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inner courage
암병동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나의 이야기
팔로우
커먼프릭
COMMON과 FREAK의 합성어로, 평범하여 모두에게 공감 받을 수 있지만 나만의 특별함이 묻어있는 글을 쓰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윤비
일주일에 한 번 쓰고 싶은 글을 쓰고 다섯 번 밥벌이를 위해 출근합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있는그대로
육십갑자 한바퀴 돌고 갑이 되어 살아가는 일상에 색을 입힙니다. 4아이와 살아온 이야기 주인공으로 살아갈 나의 이야기
팔로우
ED
고양이와 함께하는 일상과 문학
팔로우
각심
실패와 좌절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한 장의 지도가 되고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병아리
모두가 행복한 세상, 편견 없는 사회를 꿈꾸는 8년 차 사회복지사! 아프지만 행복해지고 싶은 시각장애인의 성장 에세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