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1
명
닫기
팔로잉
141
명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수정
유년시절의 트라우마와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나'의 삶을 살아가고 고난을 통해 겪은 경험을 나누는 작가이자, 아이들의 주체적인 삶을 지지하는 교육자입니다.
팔로우
명랑한자몽
코믹하고 낭만이 있는 삶.
팔로우
도시 탐험가
도시를 탐사하고 탐구하는 탐험가. 여러 매체에서 도시에 관한 글을 연재 중. 도시의 사라진 옛 흔적을 찾아가거나 잊혀진 이야기들을 발굴하고 있다.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별난언니
40대. 인생 참 별나게 살고 있는 별난언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리나
세상을 다채롭게 살고 싶은 호기심 많은 30대 직장인. 호불호가 분명한 탓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온 불완전한 사람. 완벽해지기 보다는, 여유롭고 자유롭게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달과
커피 내리는 일을.하며 읽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DARORY
인스타에서 @baptory 개밥에 밥토리를 연재하고 있는 작가 DARORY입니다. [개밥에 밥토리]를 그리고 썼습니다. 교토→오사카→도쿄에 거주 중이며, 디자인과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가정행복코치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이수경의 브런치입니다. 행복한아버지모임 회장, 둘이하나데이 교장, 저서 <이럴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 <자기 인생의 각본을 써라>.
팔로우
송송
흘러가는 하루를 붙잡아보고자 그날의 흔적을 글로 남기려합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의 시간을 얼마나 기억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김영
우울하고 유쾌한 김영입니다. 만화를 그릴 때의 필명은 방울을 씁니다.
팔로우
오조
어른가시는 사람들 모두가 자라면서 받아오는 고통,아픔,외로움과 고독감과 같은 상처받지 않고 살아갈수 없는 '어른들의 삶'을 그리고 씁니다. 당신의 가시, 그리고 우리의 가시.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