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실전 경력기술서 작성: 홍보

사례를 통한 실전작성: 홍보

by 이대표

홍보는 '기업의 입' 입니다. 대표 혹은 기업 브랜드와 관련 된 이슈를 다루고, 대응하는 일이 주요한 업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일이 있을 때보다 나쁜 일이 생기면 더 바쁜 부서이고, 처리하는 결과에 따라 성과를 확인할 수 있지요.


홍보팀 외에도 기업의 입 역할을 하는 사람은 많은데요. 직원, 제품의 소비자 등 수 많은 입들이 있습니다. 공식적인 홍보팀의 입을 포함한 이 모든 입을 관리한다 생각하면 업무의 범위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경력기술서 작성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에 따라 적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riverside79/220630376963



+
국내 최초 이직 적극권장 '상담'
99%의 경력기술서 완성을 두 명의 매니저와 함께하는

이직 상담/코칭 상담소 [일,상담소]
페이스북 : 블로그 : 브런치 : 유튜브 : 카톡(@305factory)
# 일,상담소 경력 상담 바로가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실전 경력기술서 작성: 영업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