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72
명
닫기
팔로잉
872
명
김기영Kiyoung
김기영Kiyo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킹스톤
전공자는 아니지만 영화를 만들고, 글을 씁니다. 지금까지 묵묵히 버티며 살아낸 그 시간들을 믿습니다.
팔로우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오석연
읽기와 쓰기를 좋아하여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인생은 노년, 감성은 사춘기, 글쓰기는 걸음마~!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SeaWolf
SeaWolf의 브런치입니다. SeaWolf는 IT 업계에 종사하고 있고, 여러권의 서적을 출간한 바도 있는 일종의 '테크노라이트'입니다.
팔로우
홍반의 서재
(전) 토익 강사 (현) 영어강사, 취미는 웹소설 쓰기와 유페이퍼에서 전자책 내기, <로얄하트> <괴이(라일락 나무)> <괴이(나비의 꿈> <뒤로 가는 남과 여>
팔로우
하랑이
125키로에서 65키로까지, 60키로 가벼워진 평범한 다이어터의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다이어트 후의 이야기까지.
팔로우
정기자
정기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싸이코박 닥터
불완전한 한글 솜씨로 열심히 쓰면서 힐링하는 마음치료사 싸이코박닥터 입니다. 워킹맘, 의사, 작가, 항상 배우는 행복한 학생입니다.
팔로우
홍플마
제가 두고두고 읽을 일기같은 글을 씁니다. 제 삶과 가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훗날 아내와 아들이 행복한 추억으로 미소지으며 읽을 것이라 생각하며 씁니다.
팔로우
책 읽는 거니
하루 한편 글쓰기, 하루 한권 책읽기, 하루 한개 배우기. https://m.blog.naver.com/bookgunny
팔로우
동방아저씨
동방아저씨의 브런치입니다. 오랜기간 중동업무를 해오고 있고, 이란에서 10년 시간을 보내면서 서양의 시각에 길들여진 동방을 보는 우리의 편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미 씨
술, 음식, 사람을 좋아하는 아티스트 아미의 브런치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misea/
팔로우
정승빈
여행 드로잉 작가. 평범한 일상과 소소한 여행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삼도씨
안녕하세요. 교육학을 공부하는 일러스트레이터 3°C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라만차
사랑하는 딸아이에게 인생의 등대가 되어주고 싶어 공부합니다. 성장, 공부, 그리고 기록하는 삶.
팔로우
피터
내일 또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되기. 독서, 글쓰기, 낚시 좋아해요. 자기계발과 성장에 많은 관심이 있어요.
팔로우
낭만육아
아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풀니스
'작은 소아 정신과에서 근무하는 임상심리사'는 당분간 나를 설명하는 수식어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나는, 어떤 말들로 꾸며질 수 있을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