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WineofMuse
글을 쓰며 인생을 살아가요.
팔로우
움직여야 사는 여자
움직여야 사는 여자 김주원입니다. 20여년동안 발레와 함께 해온 무용 교육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객원교수이자 Private Ballet Stretch 대표로 오늘도 움직이는 중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aura
내 마음
팔로우
Janet Campbell
자선사업가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맥켈란
꾸밈 없어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다만 언제든 펼쳐 보아도 다시 감정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는 밀도 있는 이야기를 담아 내고 싶다.
팔로우
박현주
18년째 바느질, 12년째 간호조무사를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40대 아줌마입니다. 삶에서 배운 인생과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성찰하며 글로 풀어내려합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초록설탕
같이 사는 김나경 작가의 일상이 그림과 이야기로 이어지는 모습을 옆에서 보고 기록합니다. 성장 과정에 있는 작가와 기록자의 정체성을 탐구하는 과정을 브런치에 남깁니다.
팔로우
Lydia
Lyd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ung leon
Hung l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밀당고수 N잡러
<인생 커트라인은 60점이면 충분하다>라는 책을 2022. 11. 출간했습니다. 10번째 직업이 변호사인 사남매아빠의 활기넘치고 도전정신 강한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같이 힘내시죠!!
팔로우
BUKGEE
해야할 일도 하고싶은 일도 많은 20년차 직장인, 딸들에게 튼튼한 허벅지를 물려주고픈 15년차 엄마. 손을 써서 하는 일을 좋아하는 취미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