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21. 8. 26. ~ 2021. 9. 6.
장소: 성수 데어바타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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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의 작가와 25개 기업의 오리지널 굿즈의 향연.
최장순 LMNT 대표, 김지선 라운드 작가, 박영하 스타벅스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윤정 박윤정&타이포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갑생할머니김, 당근마켓, 대상, 대신증권, 대한제분, The Edit, 롯데칠성음료, 민음사, 소니, 스페이스오디티, 시몬스, 예스24, 오뚜기, 우아한형제들, 위메프, 제주맥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테이크호텔, 하이트진로, 한화이글스, 현대자동차, CGV, EBS펭수스튜디오, SK하이닉스, SPC삼립.
심사숙고 끝에 최대한 실용적인 굿즈를 구매하는 성향이지만, 훅 하고 들어오는 기발함이 실용성을 덮을 때가 있다. 예쁜 쓰레기라지만, 나에게 준 영감에 대한 지불이라 생각하고 고이 모신다. 여기는 굿즈 마트의 현장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특히 내 취향과 연결된 주류와 책, 한화 이글스에 눈길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