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도나윤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대학원생, 주말엔 아티스트, 틈틈이 여행가 l 춤추고 노래하고 연기하고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후이리엔
생각과 고민이 많아, 글을 씀으로써 앞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별거 아닌 일에도 불쑥 발동하는 호기심이 평생 줄어들지 않길 바랍니다.
팔로우
태지인
카페, 나 혼자 하는 1인 디저트카페 사장입니다. 개인카페 4년차의 겉바속쫀득한 작은카페 성공기. 커피와 디저트보다 더 중요한 성공의 비결을 풀어볼게요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홍어른
아이와 500일간 세계여행, 그리고 여행 이후의 삶. 세계 곳곳에서 보고 느끼며 미래에 대한 혜안을 찾습니다.
팔로우
아헤브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유산 남기는 생을 모토로 삽니다, 데이터분석가, 레크레이션강사, AI강사, 진로코칭지도사 Jesu Juva
팔로우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책읽는엄마곰
내 글이 쓰고 싶어 늘 남의 글을 읽습니다. 그런데 남의 글을 읽다보니 다시 쓰고 싶은 글이 생겼습니다.
팔로우
노현지
생활을 쓰는 사람. 어려운 삶에 읽기 쉬운 글을 씁니다. 에세이 <낯선 계절이 알려준 것들>, <당신들의 유럽>, <오늘 날씨는 어땠을까>, <연남동 작은 방>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플로우
공부가 업이자 취미이자 애증인 연구자/박사생. "건강한 생산성", 그리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한 고민"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권주리
일상의 상념을 글로 풀어냅니다. 블로거, 유튜버, 연극강사, 결혼식 사회자로 활동중이며 동시에 유쾌하고 진지한 엄마입니다.
팔로우
킴치
홍콩 살이 11년 반. 영국 남자와 함께 먹고 마시는 즐거운 홍콩생활 인스타그램: kimjiyeonkimchi
팔로우
박나경 Ana Van Vrancken
Author, Translator, Blogger, Wife, Mom. Living in Saint Louis, Missouri.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Dr Gang
울산, 서울, 강진, 서울, 대전을 거쳐, 미국의 New York, 다시 울산, 그리고 또다시 미국의 Maryland로 떠돌고 있는 이민자, 교수, 두 아이의 아빠, 남편, 작가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