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가을에 내리는 눈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고 그곳에 한참을 머무르며 일상 속의 작은 기쁨과 즐거움을 손에 쥐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드라이 레드 와인을 좋아하고 알리오 에 올리오를 즐겨 해 먹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이루고
1994년생 이루고. 평범한 제가,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씁니다. 소중한 누군가에게, 소박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면서요.
팔로우
안긁복의 모두극뽁
안긁은 복권이 긁혔을 때 로또가 되도록, 모든 장애를 극복해나가는 삶
팔로우
소ㅑ방
무화과매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지
책 읽고, 글 쓰는 게 좋은 조용한 창작자
팔로우
수슈
단순함은 궁극의 정교함
팔로우
하쿠나 마타타
여행에 진심입니다. 세상을 계속 발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차예랑
산문집 <상미>를 썼습니다. 2023년 '차예랑의, 글'을 발송했습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해조음
색색의 인연 조각들을 모아서 조금씩 풀어 보려 합니다. 따스한 시선으로 격려해주시고 제 글을 읽고서 조금이나마 웃으신다면 글 쓴 보람이 있을것입니다. 행복하십시요
팔로우
은주
아주 천천히 거리를 좁히고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다시 살아갈 힘을 줄 수 있는 관계를 지향합니다. 조용히 읽고 쓰고 그리며 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자루
글이란 캔버스 위에 사색을 담고, 감성으로 선을 그어 이야기를 만듭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재재
재재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유소누
꼬마전구랑 꽃소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페페
흘러가는 모든 것
팔로우
체크로키
독특한 취향을 가짐 예술가입니다! 제 팬이 되어주실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