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365명
-
북태평양
신문사에서 사진기자를 했다. 서울에서 두 번의 개인전을 했고 두 권의 사진집과 한 권의 수필집을 냈다. 여전히 사진을 찍고 드물게 쓴다.
-
마음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마음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
Ryan Lee
이과의 논리, 문과의 사유, 예술의 감각. 질문하고, 수집하고, 때로는 길을 잃으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 생각이 머무른 자리마다 작은 표식을 글로 남깁니다
-
쉼 아카이브
'평범함'에서 '특별함' 찾기를 좋아하고, 이러한 영감과 사유를 통해 삶이 풍요로워지기를 바랍니다. 쉴 때는 온전히 평온함을 느껴보아요. 당신에게 꾸준한 응원을 보냅니다.
-
소망안고
소망안고의 브런치입니다. 엄마가 딸에게 보내는 기록 에세이로써, 작은 아이었던 딸이 자라면서 함께 성장하는 엄마의 마음을 딸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
박소장
집짓고 글쓰고 생활합니다. 대한민국 건축사이면서 양평 문호리에 집을 짓고 아내, 아이와 사계절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
이랑
고독과 상처를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위로와 성장을 전하는 글을 씁니다.
-
구정훈
글을 쓰는 것보다, 마음이 머물 자리를 남기고 싶습니다.
문장 속에서 말하지 않아도 전해지는 감정을 믿습니다.
읽히기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사랑합니다.
#9
-
오늘도 피어나는 마음정원사
마음정원사 이리스입니다. 감정과 식물 사이에서 매일 조금씩 피어나는 이야기를 씁니다.
-
하오빛
과거의 나에게 말을 걸어,지금의 나를 돌아보고,글을 쓰고, 삶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담은 글과, 하오빛 라디오의 주제를 노래로 묶어 정규 앨범을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