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도군 Jun 06. 2023

미팅 면접 스케쥴 관리 잘 하고 싶다

역시 솔루션 선택이 중요

여러가지 준비 해야 할 부분이 많은 관리직 혹은 임원 대표자분들

혹시 시간 스케쥴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캘린더앱 하나로 모든 스케쥴 관리는 사실 무리가 있어 반드시 다른 앱과 연동을 시키는게

더욱 중요합니다.

제가 쓰고있는 되는시간 솔루션으로 미팅, 직원 면접, 그리고 모임 프로그램운영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채용 담당자를 위한 면접 스케쥴 관리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종합 멀티 스케쥴관리 솔루션으로 자리 잡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온라인 면접이나 미팅은 단순 캘린더만으로는 운영이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나는 상관없겠지만 상대방에게 보다 편한 서비스나 진행 프로세서를 제공한다면

만족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기에

저는 무조건 이런 솔루션을 반드시 써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국내 해외 여러개 써본 것 중에 되는시간이 가장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한번 사용 하고 선택 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랜서, 기업, 인사팀, 커뮤니티운영등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되는시간.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에 글 쓰는 분들을 분석해보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