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editoryoudo
편집자. 광활한 우주에 묻혀 살고 싶은 사람. 아름다운 순간을 발견하여 글과 그림으로 남기는 사람.
팔로우
박정오
출판편집자. 보다 많은 사람이 글을 쓰며 다양한 삶의 언어가 둥둥 떠다니는 시끌벅적한 세상을 꿈꾸고 있다. 진솔한 삶의 언어를 길어 올려 세상 밖에 내놓고 싶다.
팔로우
어떤 생각
내 소멸의 흔적, 느린 그림으로 재생하고 싶다.
팔로우
가담
담담하게 그리고 느리지만 천천히, 훗날 무르익을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정희
읽고 쓰고 그리는 사람/ 동네서점과 소규모1인출판사 운영
팔로우
주얼
소설을 쓰는 작가이자, 1인 출판사 <이스트엔드>를 설립하여 출판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팔로우
담담글방
1인 출판사. 기획자. 프리랜서 작가. 지자체 지원 한달살기 프로젝트. 밀양, 산청, 창원, 완도, 해남. 엄마의 작업실. 작업실 방랑자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구선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도시를 연구하고 책방을 운영합니다. <때론 대충 살고 가끔은 완벽하게 살아> <퇴근후 동네책방> <바다 냄새가 코끝에> <여행자의 동네서점>을 썼습니다.
팔로우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녹차죠
하루의 따뜻함 녹차죠입니다 우당탕탕 신혼 일상 만화에요! 귀여운 토끼와 미니메추리의 반려 집사랍니다~ 주 2회 이상 연재합니다
팔로우
휘삐
휘삐의 뉴질랜드 생존기 인스타: @huibbi_toon 유튜브: <휘삐는 오늘도>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김희영
공감을 읽고,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