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종근 Dec 23. 2021

진격의 경영 일기 #007

2021.12.18. 토요일

눈이 왔습니다!

눈 때문에 고생이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예쁜 눈이 반갑습니다.



주말을 활용해서 제가 좋아하는 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마침 인터넷에서 자주 구경했던 작가 타나카 타츠야의 작품들이 전시 중이라 횡재했네요. (미니어처 라이프 서울) 아마 사진 보시면 한 번쯤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재밌는 영감들 얻으며 또 앞으로 일기 쓰며 올릴 사진이 없었는데 응용해서 쓸만한 사진들도 많이 얻었습니다.ㅎㅎㅎ



오늘 한 주간 매달리던 체크리스트들에서 벗어나 공허한 시간들을 활용해서 상념을 즐겨보았습니다. 덕분에 까먹고 놓치고 있던 새로운 체크리스트들이 생겼습니다. 12시가 지났으니 토요일은 이미 지났고 이제 일요일이 시작되었네요. 내일도 휴식을 즐기려 합니다. 사실 내일 스파이더맨 봐야 합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충전이 있는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오.



#it #플랫폼 #서비스 #고군분투 #진격의 경영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진격의 경영 일기 #00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