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34
명
닫기
팔로워
1,034
명
비니바니
비니바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oneyOsori
HoneyOsor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휠로그
Wheelogue휠로그 매거진 편집장, 사진촬영(자동차, 전시, 골프), 드론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봄울
봄울은 ‘보물’이라는 뜻을 품은 이름입니다. 사람과 하루 속에 숨어 있는 보물을 발견하는 관찰자입니다. 발달이 느린 두 아이와 함께 상처보다 은혜를 더 오래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인 손락천
그리움으로 시와 그 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재민 작가
스트릿출신 글쟁이. 넓은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이단아. 평론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돈키호테 친구 산초
안녕하세요! 고전소설에서 산초는 조연이지만 순수하고 신뢰감을 주는 인물입니다. 저는 다양한 고전소설 줄거리와 일상의 글을 정성과 충성심을 다해서 준비해서 주연이 되려고합니다.
팔로우
홍석춘
홍석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움과 채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일들, 비움과 채움을 통한 삶의 방정식, 그리고 자연이 건네는 메시지를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주헌문학
중년이 된 로테의 기쁨 _주헌문학의 기존 기고 글들 정리. 마포FM <음악의계절> 연출&진행
팔로우
황혜림
감정을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송설
계절과 책 그리고 사소한 순간에 마음이 머무는 사람
팔로우
만보
여행 사진과 글 쓰기 싶은 관찰자 입니다. 몽골 오프로드 여행기를 쓰면서 느낀 감정에 대한 글을 소재로 합니다. 최근 사진은 드론 촬영한 사진으로 홉스골 고비사막이 주로 사용합니다
팔로우
권태윤
7년간의 월간지, 주간지 기자를 지냈고, 약 25년간 국회 보좌관으로 일했습니다. 살아오면서 보고, 듣고, 느낀 이야기들로 여러분과 만나려 합니더.
팔로우
신하연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프로
30년 직장생활 후 은퇴한 박프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야생에서 직접 겪은 살아 있는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