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이불킥
작가 이불킥입니다.
팔로우
사고 팔고 구하고 사용하는 INFOPLUS
사고 팔고 구하고 사용하는 INFOPLU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희숙
강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레츠 리부트
25년간 광고회사 기획자,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 경험을 기반으로 1인 기업자의 퍼스널 브랜딩 코칭을 하며 오늘도 홀로 분투하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거울
안녕하세요, 마음을 비춰주는 마음거울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미소가 머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제니정선
나는 치열하게 살아가는, 전업을 꿈꾸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윤이올시다
나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과 낯선 사람들을 바라보는 시선을 글에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네잎클로우버
지남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eyer
Mey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온혜윰
북&그림책 큐레이터 라온혜윰(20년차 사서교사 출신). 도서관, 책, 여행,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그림책을 읽고 대화하며 키우는 문해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황서영
감추고 숨기고 싶었던 오점과 단점들이 귀엽게 느껴질 때까지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마이데이
극내향의 어른이자 엄마. 이제갓스물 사회생활을 시작한 아이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위로와 공감도 되지만 때론 꼰대처럼 들리지않을까 아슬아슬 줄타기하며 마음을 나눈 글을 씁니다.
팔로우
Hanna Kim
Hanna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ark j
《반고흐도 유튜브를 했을까?》,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수련Sharon
말보다 기록이 편한 사람. 미국 호텔에서 일하는 내향인.
팔로우
김영미 Rosa
김영미 Ros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아녜스
오아녜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도연
미술관을 최고의 카페로 생각하는 미술관 덕후. 또띠아(또뛰어)로 불리고 싶은 풀마라톤 Runner.
팔로우
SlowReader
소설 읽는 디자이너.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 스쳐가는 찰나를 예술가주변인의 감성으로 포착하여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위트피
남편과 아이들과 즐거운 마라톤을 하고 있는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어떤 수식어가 붙든 runner 이고 싶다. 하고 싶은 것 천천히 길게 잡고 잘 놀고 글 쓰며 살고 싶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