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나의해방일지
목사+회사원+돌싱남+해방촌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한 여행자
구름에 달 가듯이 떠나는 행복한 여행자. 소소한 행복을 찾아 오늘도 길을 나섭니다. 그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코스맨
코스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의 경험과 느낌을 나누고 싶습니다. 아직은 서툴고 투박하기 그지 없지만 하루하루 발전하려 노력합니다. 언제가는 글쓰기가 편해지길 바라면서~~
팔로우
찬드
여행의 감동과 성찰을 전합니다 / 끝까지 여행가 / 프로혼술러 / 여행, 인문학 강연자 / 안에선 쓰는 사람 / 밖에선 오래 걷고, 멀리 달리고, 숨찰 때까지 오르는 사람
팔로우
서향록
무계획으로 떠난 여행, 예상치 못한 순간들 속에서 우연한 인연들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이창주
이창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비
현대에 쓰는 그때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재현쮸
재현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명선우
보석딜러, 다이아몬드 주얼리 법인 이사. 주얼리 전문가 (GIA-AJP),JBA수료 . 한국명상강사협회 소속 강사. 타로심리상담사. 현실과 영성 사이에서의 성찰을 글로 남기는 작가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지유
여행을 사랑하고 글을 씁니다. 소박한 행복, 사람이 주는 따뜻함, 사소한 것들에 대한 다른 시선을 전하고 싶어요. 김선수. bestsunsoo@hanmail.net.
팔로우
수현
수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태원
김태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oh jeumsuk
Koh jeumsu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