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5
명
한재현
결혼을 잘 해내고 싶었던 30대 여자가 대각성을 한 이후, 반년동안 150번의 소개팅 만남을 하고 결국 자수성가한 남자와 결혼에 골인하게 된 스토리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구독
로킹
법조인으로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로킹의 로스쿨 생활기입니다.
구독
박진희
소설 쓰는 박진희입니다.
구독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두번째 한국 도량 분당 보라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구독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구독
배대웅
회사원으로 10여 년을 살다가 브런치를 통해 출간작가가 되었습니다. 과학이 작동하는 사회적 맥락에 관심이 있습니다. 두 번째 책으로 『연구소의 탄생(가제)』을 준비 중입니다.
구독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구독
소위
민들레 홀씨 같던 제가 글을 쓰면서 가만히 삶 위에 내려앉고 있습니다. 숨쉬듯 읽고 쓰는 삶을 꿈꿉니다. 운명처럼 소설가가 되었지만 저는 그냥 쓰는 사람입니다 ..
구독
Brollii
17년째 필라테스 선생님. 공부하는자와 예술가 사이쯤에 스스로를 포지셔닝 하고’몸으로 돌보는 마음‘에 대해 연구합니다. 감정테크연구소- CITYMONK
구독
박영주 변호사
내 삶의 중심이 되는 집에서 불안하지 않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부동산과 관련된 이야기를 진지하거나 어렵지 않게 하나씩 풀어 드리는 공간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