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0
명
닫기
팔로워
50
명
광풍제월
백수 1년차의 세상 사는 이야기
팔로우
박계장
공무원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 관계, 삶의 순간들을 담으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부지런히 써 가겠습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bony
스토리는 역사보다 더 철학적이고 보편적이며 우월하다. -아리스토텔레스(시학)제23장- 내 마음서랍에 담겨진 이야기를 이제 세상 밖에 내놓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bgmsunny
sunny 입니다
팔로우
최윤지
최윤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꽃피랑
3년차 공무원이자 글쓰는 퇴사준비생. 어쩌다 공무원이 된 이후, 업무를 통해 느낀 것들을 내부자의 시선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산티아고 장원
영업관리와 생산관리를 경험한 21년차 직장인입니다. 달리기와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고독을 글로 승화하고 있습니다. 직장과 인생경험을 통해 동기부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바샘
(초)등학생들의 (바)른 생활 (선생님), 초바샘입니다. 머리어깨무릎발~~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 모든 부분이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뮤렌
글을 쓰면 내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아요! 세상 가장 힘든 사람이 되기도 하고, 사소한 일상인데도 굉장히 특별한 하루로 느껴지기도 하죠. 저는 특별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들꽃 deullggott
일상기록자. 섬마을 선생님. 글과 삶이 다르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 아침엔 필사, 저녁엔 편지.
팔로우
타조 타고 달리는 구본준
갱춘기(갱년기+오춘기)를 겪으며 퇴직후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나 외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접하면서 내모습을 솔직히 들여다보며 노년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모두부자되는세상
모두부자되는세상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돈, 시간, 마음의 걱정 없이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나이 50을 맞이하여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따듯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썬누리
13년차 직업상담사로 두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사이버대학 상담심리 공부하고 지금은 코칭자격증(KPC) 도전중입니다.
팔로우
하니오웰
등단 작가(문학고을) / '미학적인 열정과 역사적 충동을 살피는' 글을 쓰고자 한다. 나의 글은 주로 인간의 '허위와 불의'를 인식하거나 알아차리는 지점에서 시작한다.
팔로우
너울
너울샘 컴퍼니 대표(간호사/강사/작가) 책을 읽고 강의를 하며 나의 색도 찾아가는 중입니다. 그 색의 선명도와 만날 때 마다 글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날위한나
온전한 '나'로 살고 싶은 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