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매일 들려 오는 미국 대학 장학금 소식



코로나가 우리를 우울하게 만들어도 미래교육연구소에는 매일 미국 대학 합격 통지와 함께 장학금 소식이 들려온다. 오늘까지 미래교육연구소 컨설팅을 통해 금년에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총 20명이다. 오늘만 6명이 더 늘었다. 



* 합격 후에도 미국 대학 장학금 신청 가능한가?


https://youtu.be/zKfRwWeLHiE


A 군은 W 대학에서 합격 통보와 함께 연간 4만 2500달러의 장학금 통지를 받았다. 이미 A 군은 K 대학에서 3만 8000달러의 장학금 통보를 받았다.


B 군은 A 군과 같은 W 대학에서 연간 4만 2000달러의 장학금 통지를 받았다. A 군보다 500달러가 적다.


C 군은 W 대학에서 재정보조를 신청하지 않았는데 순수 장학금으로 3만 8500달러를 주겠다는 제의를 받았다이 학생은 성적이 매우 좋고 다양한 액티비티 기록을 갖고 있다. 이 외에도 3명의 학생이 W 대학에서 장학금 통보를 받았다. 


내일은 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올 것이다. 얼리로 미국 대학에 지원한 모든 학생들에게 기쁜 소식이 들려오길 기원한다. <미래교육연구소>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


매거진의 이전글 얼리 디시전(Early Decision)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