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귤러, 얼리 합계 2,609명 합격 통보
2025학년도부터 국제학생도 니드 블라인드로 전환
연 소득 12만 5000달러 가정, 학비 전액 면제
중국, 캐나다, 영국, 인도, 한국, 파키스탄, 싱가포르 유학생 합격 많아
역사상 가장 많은 5만 1,302명이 지원을 한 브라운 대학은 30일 이 가운데 레귤러 합격자 1,703명에게 합격 통보를 했다.
이에 앞서 브라운 대학은 지난 12월 얼리 디시전 합격자 879명을 선발했다. 브라운 대학은 이에 따라 2023학년도 신입생 합격자 2,609명을 최종 확정했다.
입학 부총장 겸 학부 입학처장인 로건 파월에 따르면 브라운 대학에 지원한 51,302명의 예비 학생 중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지원자의 수가 증가했으며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가정의 지원자 수가 급증했다고 말했다.
로건 파월 처장은 "우리 입학처 직원들은 브라운대의 합격 범위를 넓히기 위해 매우 부지런히 노력해 왔으며, 가능한 한 다양한 배경을 가진 매우 재능 있는 학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그는 "2027학번으로 입학한 학생들은 브라운의 엄격한 교육 기회와 학생 중심의 학습 환경을 추구하고자 하는 전국 및 전 세계 지역사회에서 영감을 받은 젊은 학자들로 구성된 놀라운 그룹을 대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브라운 대학은 2018-19년부터 모든 대학 패키지 학부 재정 지원금에서 대출금을 장학금으로 대체한 브라운 프로미스 이니셔티브의 성과를 바탕으로, 브라운 대학교는 학생의 가용 재정 자원을 계산할 때 가족의 주택 자산을 자산으로 고려하지 않았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학생의 장학금/재정보조 지원에 수천 달러의 추가 금액으로 이어진다. 또한, 브라운은 2025년 가을에 브라운에 입학하는 2025학번부터 유학생을 위한 완전한 니즈 블라인드를 실현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올해 입학한 학생 중 69%가 재정 지원을 신청했으며, 이는 2018-19 입학 주기 이후 4% 증가한 수치다.
브라운 대학은 일반적인 자산으로 연 소득 125,000달러 이하의 가정에 학비 전액을 지원한다. 일반적인 자산으로 연 소득이 6만 달러 미만인 가정의 학생에게는 장학금으로 수업료, 기숙사비, 도서비 등 모든 비용까지 제공한다.
금년도 합격생은 미국 50개 주와 전 세계 90개국에서 왔으며 중국, 캐나다, 영국, 인도, 한국, 파키스탄, 싱가포르에서 온 유학생이 가장 많았다.
재향군인 학생 24명, 브라운과 로드아일랜드 디자인 스쿨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5년 과정의 브라운-RISD 이중 학위 프로그램에 20명, 브라운의 워렌 알버트 의과대학에서 학사 학위와 의학박사 학위를 모두 취득할 수 있는 8년 과정의 리버럴 의학 교육 프로그램에 74명의 학생이 입학했다.
모든 등록 학부생은 브라운의 개방형 커리큘럼을 통해 전공 과정을 탐색할 기회를 갖게 되지만,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공은 컴퓨터 과학, 경제학, 정치학, 국제 및 공공 문제, 공학, 생화학 및 분자 생물학, 생물학, 응용 수학, 공중 보건, 심리학, 영어, 보건 및 인간 생물학, 수학, 철학 및 신경과학 등이다.
입학 허가를 받은 학생은 5월 1일(월)까지 브라운 대학교의 입학 제안을 수락해야 한다. 브라운은 15명의 브라운/RISD 복수학위 학생을 포함해 약 1,700명의 학생이 등록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출처 = News From Brown>
https://www.brown.edu/news/2023-03-30/admitted
미국대학 미국유학 아이비리그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주립대학장학금 미국대학편입 미국대학편입장학금 하버드대학편입 하버드대학장학금 미국고등학교유학 미국조기유학 미국보딩스쿨 미국보딩스쿨장학금 미국교환학생 미국크리스찬스쿨 독일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