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칼레스터 칼리지 >
Macalester College는 미국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위치한 명문 사립 리버럴 아츠 칼리지다. 1874년에 설립되었으며, 약 2,000명의 학부생이 재학 중이다. Macalester College는 다양성, 국제적인 시각, 사회 정의를 강조하는 교육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은 40개 이상의 전공과 50개 이상의 부전공 중에서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을 하지만 로스쿨이나 메디칼 스쿨 진학률도 매우 좋은 대학이다.
[랭킹]
Macalester College의 랭킹은 다음과 같다:
U.S. News & World Report:
National Liberal Arts Colleges: 25위 (2023년 기준)
Best Undergraduate Teaching: 11위 (2023년 기준)
Washington Monthly:
National Liberal Arts Colleges: 22위 (2023년 기준)
Niche:
Best Colleges in Minnesota: 1위 (2024년 기준)
Macalester College는 특히 학부 교육의 우수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교수진과 학생 간의 긴밀한 관계, 소규모 학급, 학생 중심의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국제적인 교류 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학업 및 학생 생활]
학생 대 교수 비율: 10:1로, 평균 클래스 크기는 17명으로, 교수와 학생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다.
인기 전공: 생물학, 경제학, 컴퓨터 과학, 심리학, 정치학 등이 있다..
해외 유학: 약 60%의 학생들이 이 대학에 다니다가 해외 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는 글로벌 교육에 대한 대학의 헌신이 높다.
[입학 및 재정 지원]
경쟁 치열: 매우 합격하기 어려우며 2023학년도 합격률은 28%였다.
재정 지원: 대학은 입학한 학생의 모든 재정적 필요를 100% 충족하며, 필요 기반 및 성적 기반 장학금을 제공한다.
[캠퍼스 및 시설]
위치: 트윈 시티에 위치하여 학생들은 지역 비즈니스, 비영리 단체, 문화 기관과의 수많은 파트너십을 통해 현실 세계의 경험을 학문 학습과 통합할 수 있다.
시설: LEED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Markim Hall을 포함한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곳에는 글로벌 시민권 연구소가 위치해 있다.
[주목할 만한 점]
다양성: 학생들은 50개 미국 주와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왔다.
지역 사회 참여: 거의 모든 학생이 자원봉사, 지역 사회 기반 학습 또는 응용 연구에 참여하며, 대학의 시민 책임과 글로벌 시민권을 육성하는 사명을 강조한다.
Macalester College는 독특한 도시 환경과 글로벌 관점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의미 있는 경력과 사회에 기여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미래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