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생은 장학금 못 받는다? 더는 속지 마세요!


"국제학생은 장학금 못 받는다"는 거짓말, 더는 속지 마세요!



미국 대학 진학을 꿈꾸는 학생과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너무나 당연하게 퍼져있는 속설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국제학생은 미국 대학에서 재정보조(장학금)를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는 여러분의 꿈을 가로막는 가장 안타깝고, 명백한 거짓 정보입니다. "재정보조를 신청하면 불합격된다"거나 "지원 대학을 대폭 낮춰야 한다"는 말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잘못된 정보로 공포감을 조성하며 학생과 학부모의 눈을 가리는 일부 유학원들 때문에 매년 수많은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으로 미국 유학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진실: 국제학생도 재정보조, 얼마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진실은 다릅니다.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등 최상위권 명문 사립대학을 포함한 수많은 미국 대학들은 전 세계의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국적에 상관없이 학생의 가정 형편에 따라 학비를 지원하는 'Need-Based Grant'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제학생은 CSS Profile이라는 서류를 통해 가계 소득과 자산을 증명하고 얼마든지 재정보조를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왜 '원조' 미래교육연구소를 찾아야 할까요?


그렇다면 누구에게 이 복잡한 재정보조 과정을 맡겨야 할까요? 답은 명확합니다. 바로 압도적인 경험과 데이터를 가진 전문가입니다.


미래교육연구소는 2003년,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대학 재정보조 컨설팅을 시작한 '원조' 기관입니다. 지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저희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학생들의 재정보조 컨설팅을 진행해왔습니다. 그 결과는 숫자가 증명합니다. 매년 수십억 원, 현재까지 누적된 액수로는 단연 가장 많은 액수의 장학금을 저희 학생들에게 안겨주었습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경험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데이터와 노하우로 이어집니다. 저희는 각 대학의 재정 지원 정책과 심사 기준을 손금 보듯 꿰뚫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재정보조 신청 때문에 불합격했다는 책임을 회피하는 일부 유학원과 달리, 저희는 학생의 학업적, 비학업적 프로파일을 함께 강화하며 합격 가능성과 재정보조 금액을 동시에 높이는 길을 안내합니다.


미국 대학의 꿈, 경제적 부담 때문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정보에 흔들리지 마십시오. 재정보조의 길, 가장 먼저 시작했고 가장 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어온 전문가가 가장 확실한 길을 알고 있습니다.


미래교육연구소와 함께라면, 미국 대학 재정보조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KakaoTalk_20231114_093920636_02.jpg


#미국대학장학금 #미국유학 #재정보조 #미래교육연구소 #미국대학컨설팅 #유학원거짓말 #CSSProfile #NeedBasedGrant #국제학생장학금 #미국대학입시 #유학비용 #장학금컨설팅원조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한국인이 잘 모르는 미국 명문대, 페퍼다인 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