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팀클 세라
글을 통해 소통하고 싶다. 나의 소박한 이 글이 이 세상에 힘든 누군가에게 잔잔한 위로가 되고, 따스한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 서로의 성장을 돕고 응원하고 싶다.
팔로우
B딜라이트R
자유는 사랑함으로 누리는 궁극적인 축복입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아픔과 기쁨, 자유로움을 글로 나누어 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uoduo
duodu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은정
김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모씨
짖는 개를 볼 때마다 길을 멈추고 돌을 던지면, 결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없다. -윈스턴 처칠-
팔로우
박고래
나답게 사는 삶에 대한 답을 찾고 있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기인 [배움의 시간을 걷는다, 뜻밖, 2024]를 썼습니다.
팔로우
David Lim
미션과 지속가능성, 사회적 임팩트를 근간으로 한 기업이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하고 도전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당분간 코로나에 대한 정보와 분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드림
꿈을 꾸지만 그 꿈을 그리워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Life is hard enough
Life is hard enough
팔로우
파워풀 요나
어제 몰랐지만 오늘 발견한 세상의 아름다움에 감사합니다♡
팔로우
NK
N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tevasin
Multipotentialite
팔로우
Jinam Jang
Jinam J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 쓰는 중고차 딜러
책 쓰는 딜러 & 차 파는 작가
팔로우
사노님
답 없는 문과 전공 내향적 I형 사람들이 가능한 오랫동안 근무하며 목돈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JY
J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