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정윤
1999년 <문학 21> 수필 등단, 200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부문 당선. 2008년 <실크로드의 왕 고선지 1, 2권>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zzoos
뒹굴뒹굴 백수. 여행/사진/글쓰기 보다 생각 없이 뒹굴기와 잠이 더 좋음.
팔로우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오작가
매일 라디오 오프닝을 쓰고, 패널로 출연하며 글과 목소리로 청취자와 만나는 일을 해왔습니다. 언제나 사람과 연결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티키 노트
불안에 지쳐 쓰고 그립니다. 15년 묵은 은둔형 경단녀이고요, 다시금 인류의 대열에 합류코자 고군분투중입니다. 불안극복기를 쓰고 있습니다. 인생이 삽질입니다.
팔로우
고요한 열정녀
일상에서 삶의 의미를 찾고 행복을 찾는 고요한 열정녀 입니다. 홀로 존재 할 수 없는 이 세상 속에서 사람들과 만나고 자연과 교우하며 느끼는 감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발자꾹
사람들과 모여 책을 읽고 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 순간이 소중해 글로 남깁니다. 순간의 삶이 모여 이야기가 됩니다.
팔로우
나름
낯선 도시, 치앙마이에서 국제학교를 다니는 아이의 성장과 선택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우리의 작은 일상들이 누군가에게 길잡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식나눔
이성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글을 통해 소통하고 지식을 함께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지식나눔 작가 직장인들의 고민인 보고서 쉽게 작성하는 방법을 글로 작성하는 작가
팔로우
선경지명
책 쓰는 교사(20 여권 집필). 신간: 인문고전 필사의 힘, 학생 주도성을 돕는 프로젝트 수업, 호기심 정 많은 25년 차 중학교 영어 교사. 교사성장학교 ‘고래학교’ 교장.
팔로우
토마토샘
두 아이의 엄마, 교사, 어린 시절의 나와 현재의 우리를 더욱 사랑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응원하는 것, 관찰하는 것, 쓰는 것을 멈추지 않는 어른으로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회복작가 이서온
막노동과 경비원, 중국집 배달원. 호텔 경영자로 섰다가, 모든 걸 잃은 뒤, 비로소 제대로 걷기 시작한 사람의 이야기 —회복과 희망의 언어로 조용히 당신의 하루에 놓고 싶습니다.
팔로우
ReadJoy
대학에서 15년간 영문학을 가르쳤습니다. 이제는 아이와 그림책을 읽으며, 말보다 마음을 들으려 합니다. 당신이 궁금합니다. 이야기 들려주세요.
팔로우
풍경달다
소소한 사랑, 소소한 마음, 그리고 참 예쁜 소소한 당신을 생각하며 손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지금은 일상에서 만난 풍경과 책을 통해 마음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테나루
전교 꼴찌의 꿈을 이루게 해준 플래너의 작성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꾸미루미
'꿈을 이루는 이'라는 뜻을 담은 꾸미루미입니다. 너무 늦거나 이른 꿈은 없습니다. 모두의 꿈이 각자의 때에 맞게 피어나기를 응원하며 따뜻한 울림으로 힘을 주는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mari
멈추지 않는 삶을 위한 소소한 글쓰기를 하고 있어요. 그림책과 동화를 좋아하는 어른입니다. 동화같은 삶을 꿈꾸며 오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전찬희
전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앙또아
삶을 이야기와 그림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