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종우 Peter Lee May 04. 2020

[번역] 미움받을 용기를 갖는 법

How to Have the Courage to be Disliked



https://medium.com/@rsrajan1/how-to-have-the-courage-to-be-disliked-78134b4d4c77

미움받을 용기를 갖는 법


누구도 기뻐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진화 시키려고 노력하십시오.

Pexels.com


나는 학교에서 인기가 없었습니다. 나는 거만하고 차갑고, 정당한 이유없이 자신을 너무 확신하는 사람으로 여겨졌다.


나는 친구가 많지 않았고 수업 시간에 조용하고 일을했기 때문에 선생님들만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28 세가되어서 나는 모든 사람의 차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직업을 가졌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동료를 돕는 것을 좋아했으며 때때로 선한 사마리아인을 연주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고도로 양극화되고, 의견이 있고, 누군가 자신의 기기에 맡기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 사람으로 여전히 왔습니다. 나는 보편적 인 사랑의 아이 틀에 맞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능성은 저의 각 관계에 반영되었습니다. 나의 첫 번째 진정한 관계는 한 달, 두 번째는 두 달, 세 번째는 거의 일주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 후 나는 노력을 중단했다.


그렇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좋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의 얼굴을 강하게 때리고 당신이 충분히 좋지 않거나 재미 있거나 충분히 똑똑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이 제 구조에 이르렀고 자체 개선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왔습니다. 나는 기꺼이 무엇이든 읽을 수있는 모든 것들과 배운 것을 자신이 더 좋아하게 만드는 데 바쳤다. 그리고 대부분의 내용에 따르면, 나는 항상 내가 한 일이나 내가하지 않은 일로 다른 사람들의 눈에 파리 아가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그것은 전적으로 나의 잘못이었습니다.


나는 좀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읽었으며, 자신을 더 개방적이고 신체 언어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달래는 방법에 대해 읽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인공적이고 피상적이었습니다. 내가“고정”하려고할수록 행복을 더 많이 조이는 것입니다. 내가 더 잘 맞으려고 노력할수록 나는 자기 자신과 더 멀어지게되었다.


그때 사무실 동료가 나에게 말했다.


"너는 마치 나 같아.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거나 그들은 당신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들을 조이십시오”


그의 진술은 올바른 장소에서 나를 때렸다. 내가 왜 속이는거야?


내 눈앞에 실현이 번쩍였다. 저는 우리 사무실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람인 아 미트 세 티나 파티에서 가장 많이 찾는 파티 나 심지어 Jass Arora의 삶인 Gaurav Gupta도 아닙니다.


나는 라비입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를 위해 나 자신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고정”을 멈추고 자신이되어야합니다. 그게 다야.


그날부터 오늘까지, 나 자신을 도우면서. 수년에 걸쳐, 나는 사실, 필견 할 수없는 사람보다 더 오해라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의도적 인 것이 아니며 나는 결코 악의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누구의 일부일뿐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받아 들였다. 나는 심지어 거의 그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평화 롭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것을 알고, 또한 내가없는 것을 알고 있으며,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태도는 또한 나의 관계에 반영되어 전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하는 파트너가되었습니다.


여기에 내가 싫어하고 용기를 가지도록 용기를주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신념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합니다


당신이 의견이 많은 사람이라면 그렇게하십시오. 귀하의 의견과 신념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의 파트너 나 다른 사람에게 부과하지 마십시오. 그렇게하면 감정적으로 학대하는 모드에있게됩니다.나폴레옹 힐 은 자신의 저서 <악마를 외치다> https://www.amazon.in/dp/B0751KHZ1X/ref=dp-kindle-redirect?_encoding=UTF8&btkr=1  에서 자신의“다른 자아”, 즉 미래에 대해 결정적이지 않고 명확하지 않은 측면을 만났다. 이“다른 자아”는 전적으로 믿음과 목적의 확실성으로 운영되었습니다.

몇 달 동안 심하게 우울증을 앓은 후 힐은 개인적인 암석 바닥에 있었을 때 충분히 충분한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생각한 것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그의 머리 속“다른 자아”의 목소리를 들었고, 그 말이 얼마나 어리 석거나 미쳤는 지에 관계없이 그 목소리를 온전한 순종으로 따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잃을 것이 없고 얻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불확실성과 잠재적 인 결과에 관계없이 정확하고 귀를 기울였다. 그는 잠깐이라도 자기 자신에게 질문하거나 주저하지 않았다.

요점은 일단 목적지 신념에 도달하면 사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을 바꿀 수 있으며 괜찮습니다.      



모두를 기쁘게 할 수는 없다는 것을 인정하십시오


당신이 말하거나 행동하는 것은 어딘가에 누군가를 불쾌하게 할 것입니다. 모두를 기쁘게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너무 열심히 노력하면 실패 할 수밖에 없습니다. 또는 더 나쁜 의미는 관계가없는 푸시 오버로 끝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든 사람들은 항상 당신에 대해 의견을 가질 것입니다. 종종 부정적인 의견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불쾌하고 경멸하게 본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등 뒤 또는 얼굴 앞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험담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자신에게 진실하다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받아들이고, 진실을 표현하고,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수용은 자기 행복의 비밀입니다.



인식을 찾는 것은 자신에 대한 함정입니다


모두가 "좋아요"와 "마음"을 기대하는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자신이되는 용기는 자신을 가짜 자아에서 자유롭게하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하기 위해 자신을 인식하고 조형하는 것은 자아 함정입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의 비정상적인 인식이 현실을 왜곡시키고 행동과 업무 수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 덕분에 이제는 자신을 속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우리는 점점 더 자주 자아 함정에 빠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은 것을 수락하십시오. 용기를내어 원하는 일을하고, 허락하지 않으면 아무도 그 일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당신을 열등하거나 우월하게 느끼게하지 마십시오


꽃은 옆의 꽃과 경쟁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피어납니다. 꽃이 되십시오. 그게 다야 !!


그리고 꽃이 되려면 사람들에 대한 오디션을 중단해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이나 당신의 재능에서 가치를 볼 수 없거나 누군가 당신을 과대 평가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들의 것이며, 그들의 쇼는 당신의 결석으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즉,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잊어 버리는 열쇠는 자신감입니다.


단어에 실마리가 있습니다. 자신감은 다른 사람의 자신감이 아닙니다. 일단 자신이되기 시작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열등하거나 우월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상에서 아무도 당신보다 더 나은 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입니다. 닥터 수스가 훨씬 더 잘하면



“오늘 당신은 당신보다 진실한 것입니다. 당신보다 더 살아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또는 오스카 와일드를 선호하는 경우.



“자신이 되십시오. 다른 사람은 모두 데려 간다.”



매거진의 이전글 일타쌍피를 노리는 모바일 앱 개발자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