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좋은데 오늘
취미로 영시를 번역합니다. 내 마음에 들어 온 시가 들려준 이야기와 의미를 한글로 적으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경미
경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 라라
임신 일기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김인혜
김인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서준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꿈인 SW 개발자. 스스로를 낮추고, 남을 더 빛나게 하고 싶은 교육자. SW 개발, 문득 떠오르는 생각이 뒤섞인 글을 씁니다.
팔로우
Anne
An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지영
최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꽁생
읽고 쓰고 그리기
팔로우
이소리
이소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쓰기코칭랩 카이로스
책쓰기코치. 윤문. 대필. 26권 집필. 132권 코칭! 온라인 양질 코칭. 첫 수업 무료. 코칭문의 (구글폼) https://lrl.kr/nZZo
팔로우
아무
아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작가
24년째 '글로 밥 먹고 사는 중'인 현직 방송작가입니다. 연예뉴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여섯 살 아기를 키우는 워킹맘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우상미
우상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빛나는 사람
책읽기를 통해 마음에 치유를 얻어 독서를 전파하는 사람, 책으로 채우고 글로 비우기를 즐기는 사람,세상이 정상적으로 흘러가길 바라는 사람,
팔로우
Hyok
저는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일하는 척추 외과 의사입니다.제 이름은 광혁이고 52세입니다.
팔로우
나의정원
서툴게나마 글로 토해내보는 내 안의 어두움. 마침내 밝아질 나를 바라며.
팔로우
Summer
Summ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