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작가 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y Jo Apr 29. 2023

로코스 BBQ 아트룸 기획전 안내

<The Private Present>


하얏트 서울 앞 경리단길 근본 맛집으로 유명한 로코스 작가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한달간 프라이빗뷰를 진행합니다. 


예약 시간 동안 오롯이 한팀만 오붓하게 전시를 즐기며 다이닝을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니 서울 나들이 가실 때 들러주세요. ☺️


4월 25일 부터 미리 설치해 두었기 때문에 레스토랑에 들르시면 전시 전 사전 관람도 가능합니다.


로코스 아트룸 전경



로코스 BBQ 아트룸 기획전 

<The Private Present>



LOCOS BBQ의 세 번째 후원 작가, 조이조(Joy Jo) 작가를 소개합니다.


2007년 부터 국내를 비롯하여 영국, 독일, 프랑스, 호주, 일본 등지에서 활발히 작품을 선보인 조이조 작가는 추상 회화를 필두로 디지털 아트, 미디어, 음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며 작업의 저변을 넓혀왔습니다. 


최근 네 번째 개인전을 마친 작가는 이번 로코스 기획전, <The Private Present>를 통해 관객 개개인의 관점, 즉 각자의 현재를 오롯이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작가 특유의 강렬한 필치로 해석된 우주와 도심속 야경은 어둡고 밀폐된 아트룸 공간과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시공간을 잊고 현재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The Private Present>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작가의 초기작들과 2023년 신작을 직접 감상하며 구매 의사를 결정하는 동시에 근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아트페어이자 다이닝 프로젝트이며, 2023년 5월 한달 간 LOCOS BBQ 경리단길 본점 아트룸 예약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트룸 프라이빗뷰 & 다이닝 예약 문의: 02-794-3234

    로코스비비큐 경리단길본점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83

    https://naver.me/xgTzirm7

작품 구매 문의: 김종혁(로칸킴) 기획자: jhkim20211@gmail.com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의 창 The Time Windows> 평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