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미하라시의 이자카야
메뉴
돈카츠덮밥(1,100엔/1,900엔/2,300엔) ★시그니처★
곱창전골(1,499엔)
닭고기완자(239엔)
닭간(159엔)
닭다리살(159엔)
마늘목살(249엔)
대파차슈라멘(599엔)
평점
타베로그 : 3.25(18)
야후재팬 : 4.31(2)
특징
- 일본 카나가와현 사가미하라역 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가게로 닭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꼬치와 함께 술안주에 어울리는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 가게는 꽤 오랫동안 영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메인 셰프는 '카와치 히로시' 입니다. 메인 셰프인 '카와치 히로시' 는 사가미하라 시내에 위치한 야키토리 전문점에서 수행을 하고 독립하여 현재의 가게를 개업하였는데 사실 그는 이 가게만 운영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근처 후지노베에 유명한 라멘 가게인 "하카타 나가하마라멘 롯카쿠도" 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곳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닭고기의 여러 부위를 이용한 꼬치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것은 저녁때의 콘셉트로 2023년부터는 런치에 '두꺼운 돈카츠' 를 메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시부야에 위치한 "즈이쵸" 의 돈카츠를 오마주하여 사가미하라에서는 최초로 비슷한 조리법으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통, 상, 특상의 3가지로 메뉴가 나누어지며 보통은 150g, 상과 특상은 300g 을 제공하는 양의 차이임과 동시에 상은 돼지고기의 등심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상은 돼지고기의 등갈비를 사용하는 부위의 차이라고 합니다. 돼지고기는 진공팩에 저온 조리 방식으로 조리하고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 특히 이곳에서 제공하는 돈카츠 덮밥은 "즈이쵸" 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하게 '달걀물' 을 풀지 않은 '돈카츠 덮밥' 을 판매하고 있어 메뉴에 쓰여있는 이름도 '아츠기리 토지나이카츠동' 으로 명명하고 있습니다.
- 저녁때는 다양한 야키토리도 인기가 많지만 메인 셰프가 유명한 라멘 가게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 이곳에서 만드는 라멘의 육수를 이용해 재현하는 '대파차슈라멘' 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다양한 닭고기 메뉴들 중에서는 '닭다리 튀김' 이 인기가 많은 편으로 닭다리를 뼈째 튀겨주는 것이 아니라 튀기기 전에 뼈를 발라 튀겨주는 일종의 '닭튀김' 처럼 제공하고 있어 먹기 편했습니다. 가게에서 사용하는 닭은 카나가와현에서 기른 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달걀은 사가미하라 지역의 브랜드인 '호우오우란'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