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199] 핫코우 칼피스파라

키타구의 카페

by 미식유망주

메뉴


감주 칼피스(598엔/699엔) ★시그니처★


요구르트 칼피스(598엔/699엔)

딸기퓨레 칼피스(699엔)

블루베리 칼피스(648엔/748엔)

발효버터휘낭시에(150엔)



평점


타베로그 : 3.45(114)

야후재팬 : 3.93(48)

구글닷컴 : 4.40(58)



특징


- 일본 오사카 우메다 '한큐우메다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위치한 가게로 칼피스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는 별도의 취식 공간이 없이 테이크아웃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가게는 2022년에 개업하여 현재까지 영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는 일본의 유명한 음료인 '칼피스' 를 제조하고 있는 '아사히 음료' 로 '발효' 기술을 접목한 여러가지 형태의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개업하였으며 현재 일본에서는 이곳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 가게는 '칼피스' 를 메인으로 한 음료를 중심으로 상시메뉴와 기간한정으로 몇 가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여기에 휘낭시에를 비롯한 약간의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메뉴들 중에서 시그니처 메뉴는 '감주 칼피스' 로 '칼피스' 와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은 '감주' 를 약 1:3 의 비율로 섞은 뒤 '코코넛, 라즈베리' 를 더해 간단하게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파생메뉴인 '요구르트 칼피스' 와 '블루베리 칼피스' 등도 같거나 크게 다르지 않은 비율을 사용하여 재료들을 섞어 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의 형태로 완성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만드는 모든 '칼피스 음료' 는 '누룩향' 을 섞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때문에 일반 칼피스 음료에 비해서는 약간의 산미가 더 느껴지고 있습니다.


- 마시는 종류의 다양한 '칼피스' 를 제외하고 '칼피스' 에 다양한 맛을 더한 뒤 이를 굳혀서 만든 '칼피스 젤리' 나 버터 등을 더해 만든 '칼피스 휘낭시에' 등 약간의 디저트류 등도 판매하고 있어 이를 보는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칼피스에 섞는 재료들의 경우 요구르트는 기후현산을 사용하고 있으며 크림치즈는 나가노현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449-4.JPG


keyword
작가의 이전글[도쿄 #96] 중화소바 미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