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2
명
닫기
팔로잉
112
명
COSMO
0과 1 사이, 비어있는 삶의 여백을 문장으로 채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김에스더
어젯밤 당신이 본 미드를 열나게 번역한 사람. 변방의 무명 여성 번역가 김에스더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잉여
절대 돈을 잃지 않기 위한 저만의 기업분석 방법을 공유합니다. 경제적해자, 재무제표 그리고 시장을 주도하는 IT 기업 분석 등을 주로 다룹니다 :-)
팔로우
슈날리
다른 사람의 글을 읽고, 기획 편집하는 북에디터를 거쳐 지금은 에디터로 일하며 먹고삽니다.
팔로우
미스틱
I am What I write. 늦은 나이에 또 하나의 나란 존재를! 글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호진
직장생활 17년을 마치고 지금은 프리워커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매년 버킷리스트 100개를 쓰며 자기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
팔로우
긍정의 힘
직장 경력 20년 이상의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40대 가장입니다. 지금도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있어요. 글쓰기는 그 시작입니다.
팔로우
고은
따뜻한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고자 질문하고, 경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빵처돌이
얼레벌레 다이어트 일기
팔로우
태짱
UI/UX 기획자. 플랫폼 기획자. IT회사 일개미. 책을 읽고 제 경험을 돌아봅니다. 매일 읽고 자주 씁니다. 늙은 개와 늙은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매일 화분에 물을 줍니다.
팔로우
하누우리
사람이 중심이 되는 감성보안을 꿈꾸는 IT보안전문가입니다. 컨설팅, 대기업, 금융사, 자율주행 스타트업, 통신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회사생활과 경험을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아는언니
온세계를 경험하려 일하는 직딩. '삶'분의 '일'박자 리듬을 좀 탐.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