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13
명
곽준원
올해 13살 아들을 둔 곽준원의 브런치입니다. 심리학 분야에 주로 관심이 많습니다. 책을 읽고 사색하며 글을 씁니다.
구독
네모
세상과 삶을 통찰하는 서평가. 주로 SNS에서 책을 사랑하는 독자들과 좋은 책으로 공감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blog.naver.com/aimer96
구독
mm
밥 짓고 사진 찍고 글 씁니다. 그리고 박 부장입니다.
구독
이티
마이너에--> 이티 여러 페르소나로 일상을 글로 쓰고 싶습니다. 여기에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꿈은 곧 소설가, 현재는 글 쓰며 뭔가를 가르치며 삶을 살고 있습니다.
구독
체칠리아정
본명 정온유. 읽고ㆍ 쓰고ㆍ다니며 두 권의 시집과 한 권의 산문집을 냈습니다. 앞으로 이곳을 통해 삶의 언저리에 맴도는 이야기를 써 보려 합니다.
구독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정철상
커리어코치 정철상의 마음성장과 자기관리, 경력관리
구독
권영순
서울 중학교에서 34년간 국어 교사로 재직.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된 걸 계기로 가족이야기를 써 브런치 작가가 됨. 현재는 공원 냥이들을 돌보며 그 경험을 쓰는 중.
구독
BEYOND DEVELOPMENT
농업농촌개발·지속가능한농촌사회·회복탄력성·기후변화 적응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제개발 활동가 겸 연구자입니다.
구독
이준호
20년 이상 전세계를 무대로 해외영업과 마케팅 부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역사, 문화 및 해외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