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4
명
닫기
팔로잉
444
명
노용기
굳이 용기를 내지 않아도 내게 주어진 것들을 사랑하고 누리며 살 수 있기를 꿈꾸며... - No용기
팔로우
파이어파파
11년 근무한 직장 퇴사한지 벌써 3년 됐네요. 사업은 4년차이고 매장 최대 3개까지 운영해봤고 지금은 1개만 해요. 팝업스토어, 행사 많이 나가고 있고 그 이야기들을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킴책임
계약직, 파견직, 정규직 등 각종 근무 경험을 통해 직장생활의 이야기를 적어가는 킴책임입니다. 킴책임 티스토리,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어요^^
팔로우
쥐아저씨
프리스타일 글쓰기를 좋아하는, 상품기획 차장아저씨 입니다.
팔로우
모모네
아내이자 엄마, 그리고 회사원. 이집트라는 낯선 땅에서 소소한 행복이 담긴 가족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완전신간
티 없이 깨끗한 얼굴보다 매일 건강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 예쁘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시월
공황장애가 있는 교사, 가족에겐 불안을 주고 싶지 않은 아내이자 엄마, 아직도 한참 어린 딸입니다. 처음이라 서툰 매일을 기록하고 잘 살고자 글을 쓰며 틈을 내어 달립니다.
팔로우
진구
자신만의 답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TaeZ
기술과 성향을 기반으로, 사고의 흐름을 설계하고 싶은 개발자입니다. 희귀하다는 말 자주 듣습니다.
팔로우
무름
살기위해 쓰기. 할 수 있는데까지 써보기로 한다.
팔로우
hechi
단상과 소고 그리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명희
생각을 글로 남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
팔로우
비타
헬스케어 지식을 일상 언어로 풀어내고, 회복의 기술을 나눕니다. 영감이 직관을 지배할 때는 문득 에세이를 씁니다. :)
팔로우
정상이
저는 직장에 다니면서 글을 쓰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스릴 넘치는 소설과 가슴에 남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팔로우
하치
사유의 안쪽에 자리한 고요를 글로 짓습니다. 존재의 모서리를 만지는 문장을 씁니다. 하치何致는“정답을 가진 이름”이 아니라 何 :질문으로 시작해서 致 : 어디까지 가보는 것입니다
팔로우
Salon de Madame Saw
혼돈과 질서가 공존하고 메이저리티와 마이너리티를 넘나드는 극단적이고도 모호하며 기이한 삶을 전시하는 멀티 페르소나 1인 디지털 창작집단 ‘Saw Creation’ 의 매거진.
팔로우
타로김쌤
회계학과 출신의 타로선생님 타로김쌤. 블로그 마케터. 한복짓는 한복쟁이. 그리고 브런치 작가까지 꿈꾸는 욕심꾸러기
팔로우
CloudNine
에니어그램과 MBTI를 통해 인간 심리를 깊이 들여다본다. 단순한 유형 분석을 넘어, 나와 타인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관계, 더 깊은 통찰, 더 자유로운 삶을 찾는다.
팔로우
하얀술
하얀술 하얀쌀 하얀치즈 하얀커피 日本炊飯協会 ごはんソムリエ 미래농업연구소 와인소풍 농업회사법인하얀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