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본드형 May 26. 2023

소비할수록 더 늘어나는 자산

인간의 꿈

내가 태어난 해,

인간은 달을 정복했다.


과학은 승리했고

신화는 몰락했다.


그리고

과학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한때 거대했던 꿈은 다 소비되었다고 믿었었다.




어제,

누리호 발사가 성공했다.


오늘,

전철역에서  한수를 봤다.


그리고,

소진되었다 믿었그 꿈

다시 거대한 전설 날아오르고 있음을 느꼈다.




꿈은 어쩌면

소비할수록 더 늘어나는

인간의 유일한 자산이 아닐까...

매거진의 이전글 無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