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프란츠 교수의 인문학과 예술 이야기
고일석(Dr. Franz KO) 교수(동국대학교(former))의 서재입니다. 인생과 예술, 여행과 방랑, 철학과 문학, 사회와 문화에서의 지식과 사색을 텍스트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준영
수유너머 104 회원. 현대철학 연구자.
팔로우
인현
일상으로부터 의미를 찾아 기록합니다. 나의 일상은 때로 나만의 것이 아님을 알아가며. 📗https://blog.naver.com/97inhyun 💜_inhyun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정유진
예술이 건네는 위로 | 작품 안에서 느껴지는 것들 | 삶 속의 예술, 예술 속의 삶 — 소설가 / 서양미술사학자
팔로우
E 앙데팡당
이화여자대학교 미술사 동아리 '앙데팡당' 입니다. 전시 감상문, 북칼럼, 화가나 작품에 대한 수필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미술사 관련 글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이광수
인도사를 전공하는 대학교수이자 사진비평가입니다. 은퇴 후 추상화 그리기에 전념하며 그림과 인문적 사유가 어떻게 관계 하는가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사객
思客, 사유하는 방랑자. 경험을 사유로, 관념을 언어로 붙잡는 낭만가. 시와 수필을 주로 창작합니다. 철학을 전공한 98년생 청년으로 청춘의 시간과 시선을 주로 담습니다.
팔로우
Sui generis
University of Auckland 에서 정치-사회 철학 전공으로 박사 논문을 썼고,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철학으로 현실을 정돈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박효신
92년생 만 서른 세살, 독일에서 예술대학을 다니고 있는 늦깎이 대학생. 온전히 존재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써요.
팔로우
묵PD
- SBS PD -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미학전공자 - 예술학박사 - 그리고, 속물근성 있는 중년 남자
팔로우
송이
‘말하기’와 ‘살아내기’ 사이, 진심이 놓인 순간들을 기록하는 스피치 강사입니다. 말에 마음을 담아, 당신에게 닿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리
스물 둘부터 이어진 나의 여정. 아픔을 나의 일부로 받아들이기까지의 날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적적
'모란' 이라는 이름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훔치고 싶은 문장을 파는 가게를 운영 중입니다. 프로필은 당신과 나 사이엔 너무 긴 설명이죠?
팔로우
윤지호
일상을 바라보고 느끼는 감상을 작성합니다. 누군가 산만하다 느낄 생각을 마구마구 적어내는 일에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세진
"문학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삶을 사는 20대. 문학을 일상에 접목시키는 수필을 적습니다. 서평, 비평도 적으며 문학의 가치를 알립니다. 구독하시면 후회 없는 글을 드려요.
팔로우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팔로우
미술사가 나리
불어불문학, 현대미술사를 전공하고 대학교에서 서양미술사 강의를 하였습니다. 미술사 이야기와 사는 이야기, 시와 극본, 동화를 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