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
명
닫기
팔로워
15
명
리해 안시성
이로움과 해로움 눈으로 이뤄지는것을 보다. 감각적으로 감정을 그리고 감성을 이루려는 과정속에서 얻는 소재와 재재로 글을 씁니다.심오하게 씁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강기정
노래는 못하지만 대표곡은 있어요. --- 임을 위한 행진곡. 요리는 못하지만 밥상 차리는 일은 좋아합니다. 토요일이면 무등산을 오르고, 시간이 나면 걷거나 자전거를 탑니다.
팔로우
김창현
연구원, '대학원에서 살아남는 레시피', Do it! 파이썬 생활프로그래밍 저자, 질러, 유라시아 저자. 운동 , 글쓰기
팔로우
moonshot
moonsho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아마빌레
아마빌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임소연
임소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씨네프레소
OTT 영화 리뷰 씨네프레소 연재 중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
남기훈
남기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곽재혁
피터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