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5
명
QQJJ
낮에는 직장을 다니며 삶을 관찰하고, 밤에는 시나리오 작가를 꿈꾸며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세상의 이야기를 수집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쓰기 위해 고민합니다.
구독
김피플
그 모든 아픔에도 이 미친 세상과 여전히 사랑에 빠져있다.
구독
류예린
낮에는 다이어리 브랜드 러브케이크바스켓을 운영하고 빔에는 읽고 쓰고 생각하는 일을 합니다.
구독
필모어 살롱
The girl who LIVED. 죽음의 고비에서 사랑으로 살았습니다 . 이제는 보답하고자 얼어붙은 세상에서 따뜻함을 찾아 글을 씁니다. 작은 불씨가 온 세상에 번질 때까지.
구독
PP
빠르고 바쁜 세상속에 살던, PP부부는 고민끝에 함께 퇴사 하였습니다. 우리부부는 멈추는 삶을 살며, 느리지만 가치있는 삶을 삽니다. 서로 다른 부부의 극적인 경계이야기.
구독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구독
말복
안녕하세요. 편안한 만화를 그리는 말복입니다. 여기서는 프리랜서 그림 작가의 일상을 이야기해요.
구독
그웬
태양이 스친 듯한 burnt orange 컬러를 좋아하는 소울 멕시카나
구독
보니
"영감"을 통해 퍼스널 브랜딩을 구축하고 싶은, 기획자 입니다. 인생에서 "일"이라는건 어떤 의미일까를 끊임없이 던지며 모두가 일의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것을 꿈꿉니다.
구독
와사비맛 찹쌀떡
환경을 보전하고 싶고, 꿈을 잃지 않으며 나이들고 싶습니다. 세상의 선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글을 쓰고 콘텐츠를 만듭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