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이경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강진경
출간작가. 중학교 국어교사, 유튜브 <작가 엄마 강진경>운영. 유방암을 진단받고 글을 쓰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일곱 권의 책을 출간하고, 작가로 제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오
그냥 오늘 하루를 잘 살아 보려고요.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해보려고요. 행복에 집착하지 않으려고요.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내가 나를 좋아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JINSOL
1n년째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생존일지
팔로우
김권수
《내 삶의 주인으로 산다는 것》《빅브레인》의 저자, 행동과학, 심리학과 뇌과학을 연결시킨 글을 쓰고 강의, 강연합니다. 명상, 뇌과학, 긍정심리, 액션러닝 코칭
팔로우
단무지
서른에 백수가 된 디자이너. 되고 싶은 건 없지만 하고 싶은 건 많습니다.
팔로우
금인어
삶 속을 헤엄치며 얻게 된 쬐깐한 재미와 지혜의 조각들. 저서 [직장 스트레스 푸는 법], [좋아하는 일을 찾는 법], [연애와 연애상담 친구], [매일 좋은 감정을 유지하는 법]
팔로우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팔로우
문연이
마음의 문을 여는 사람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팜팜
호기심많은 여행자의 기록물입니다
팔로우
조일연
10년차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그리고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에린남
내일도 저는 쓰고 그릴 거예요.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뷰티펄
사람과 세상을 관찰하고 연구합니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튼튼한 토마토
글쓰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