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불량아빠
육아(育兒)를 곁들인 육아(育我) 에세이
팔로우
정영택
방송 연출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두 딸의 아빠였다.
팔로우
담낭이
미국에서 일하는 반도체 엔지니어 입니다 회사 생활과 일상 생활에 대해 담백하게 글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르몽드
초록파랑대화여행글술고양이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현욱
시급 3천원인 칠레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 세계여행을 가고자 돗자리 장사를 시작. 1시간만에 120만원 매출을 올리고 김밥도 팔아보면서 돈을 모아 세계여행을 떠난 이야기
팔로우
젤리
세상 흐름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부작사부작 일상의 다양한 순간을 포착하고자 합니다. 글 쓰고 말하는 걸 좋아해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찐파워
당신의 두려움을 폭파시키는 동기부여 천재. 회사 졸업 후 저만의 길을 개척 중입니다. 24년 4월 사하라사막 마라톤(252km) 성공했습니다. 유튜브 <찐파워> 운영 중.
팔로우
나아는
자유롭고 싶은, 과거와 미래를 왔다갔다 하는 걱정쟁이
팔로우
만타
안녕하세요, 드라마와 영화를 좋아하는 만타입니다. 이야기로 대중을 즐겁게 하는 이야기꾼을 꿈꿉니다.
팔로우
최용윤
대한민국 휠체어농구 국가대표 코치 스포츠는 제게 삶의 또 다른 스승이었습니다 함께한 선수들이 제게 희망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순간들을 기록하며 당신의 하루에도 불씨를 전합니다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
정리
솔직히 솔직해지고 싶다.
팔로우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소소
작은 순간들이 모여서
팔로우
김성인간극장
adultkim saintkim
팔로우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팔로우
건희
사람을 보는 피디(지망생) -> 노무사(준비생)의 끄적임
팔로우
이구름
문득 인생은 너무 짧고, 제 세상이 너무도 좁다고 느꼈습니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떠나는 나그네 같은 생, 마치 구름처럼 정해진 길과 규격 없이 항해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