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앨리스
여행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요즘은 영국 생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로컬모티브
당산동, 대현동, 온양온천 등 지역에 새로운 동력을 일으키는 지역상권개발그룹 //LOCALMOTIVE.KR
팔로우
스페이셜매거진
우리 사회를 보다 나은 공간으로 만들 공간데이터분석가입니다. 서울대 대학원에서 공간정보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사람을 좋아하고 데이터로부터의 인사이트를 신뢰합니다.
팔로우
김수민
공간을 기획하고 만들고 운영합니다. 로컬디자인무브먼트 책임디자이너 / 로컬스티치[localstitch.kr] 대표 / 내일상점
팔로우
더함
공간과 사람을 연결하는 소셜디벨로퍼 그룹 더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동나동
인문학적 사고를 즐기는 수학강사.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풀어내는 일상의 이야기. 수학과 인문학이 뒤섞인 책 <수학의 눈으로 보면 다른 세상이 열린다>를 썼어요.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두망
언젠가 나도 나를 소개할 만한 멋진 문장을 만들 수 있겠지 _ 두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나김
신문 기자, 미디어 스타트업 콘텐츠 총괄을 거쳐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이, 더 쉽게 쓰고 읽을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한겸
오래 생각하다 얻은 작은 느낌과 깨달음을 조금 서늘하게 씁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소셜노마드
미션과 지속가능성에 기반한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일을 합니다. 일상에서 희년의 길을 찾는 구도자입니다. 지나가면 까먹어버릴 것 같은 소소한 생각과 감정을 글로 끄적입니다.
팔로우
까만햄찌
소소하고 솔직한 소셜벤처 이야기
팔로우
마케터 강민호
(주)턴어라운드 대표 | 저서 _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taround@naver.com
팔로우
김반장
살고싶은 도시, 활력있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강연자이며, 활동가이자, 연구자이며, 소연의 대표이면서도 동인천역 역전프로젝트의 사무국장입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