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3
명
zzz
IT회사 주니어 기획자
구독
요니
이커머스 서비스 기획자. 사용자와 비즈니스 모두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획을 지향합니다. 일과 삶에서 떠올린 생각의 조각들을 엮어 글로 풀어냅니다.
구독
서비스기획자 아래아
8년 경력의 IT서비스 기획자, 프로젝트매니저(PM). 우당탕탕 얻은 노하우를 기록합니다. 최종 목표는 ‘진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의 CEO! 그 과정 속에서 글을 남깁니다.
구독
김선유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마주치는 사용자 경험에 대해 집요하게 파헤치기를 즐깁니다.
구독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구독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구독
백미진 Mijin Baek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시작해 인하우스 컨설턴트를 거쳐 지금은 애자일 코치로 제품과 조직과 동료와 내가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꾸리는 일을 합니다. 대기업으로만 이직했더니 도장깨냐고..
구독
잘 사는 진리
5년차 갓생 직장인이자 크리에이터입니다. 관찰, 생각, 대화를 좋아해요. 자기 계발, 회사생활, 재테크, 꽤 오랜 기간 이어온 연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구독
최규민
최규민(오픈윙스)의 데이터 세상
구독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