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JIA
손재주와 호기심이 넉넉한 편이여서 만들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주루주루
마흔 넘어 퇴사하고 고전을 공부하며 전시에 관한 잡다한 글을 쓰며 삽니다.
팔로우
Rust
그냥 세월의 풍파가 느껴지는 Rusty한 느낌을 좋아합니다. 사각사각. 부드러움. 낡은. 해진. 뽀드득 눈의 촉감. 무광.
팔로우
김근웅
축구선수에서 CS팀 팀장이 되기까지 여정과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용기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푸들
알량한 자존심과 욕망을 가졌습니다. 허나, 글만큼은 한결같이 진솔하게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잔박
국내 이공계 대학원을 졸업하고 해외에서 박사 후 연구원 생활을 한 후,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hannah
불행속에 큰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키우는 일이 가능한가요.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힘들지만, 잘 해 내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초보 도서관장
초보 도서관장의 어리둥절 탐험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룬
다정하고 단정하게.
팔로우
Cylogic
Cylogic의 글꼴, 움직이는 장난감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
팔로우
날필
날카로운 필력, 아니고 날림필체. 모두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슬리피언
졸리지만 깨고 싶습니다. 특별한 사연 없이 사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Jack
흔히 보이는 99년생 이야기.
팔로우
키튼
이것 저것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살고 있습니다. 겁먹지 않고 나아가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KIRIMI
베를린에서 살아가는 삶 - 예상치 못한 곳에서 문득 영감을 받아 무작정 기록해보는 진솔한 이야기.
팔로우
가하
학교가 싫어 4년 만에 퇴직한 국어교사. 꿈이 이루어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꿈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오늘도 당신만의 하루를 사시길 :)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