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영문법 콘서트'로 아픈 어린이들을 후원했어요

영문법 콘서트 개정판 수익금 일부를 기부했습니다

지난번 1차 후원(https://brunch.co.kr/@julien/131)에 이어 2차 후원을 하게 되어 알려 드립니다.


영문법 콘서트 개정판 계약에는 굉장히 중요한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책 판매 금액의 상당 부분을 기부한다는 조항이지요. 제가 개정판 계약에 있어 꼭 넣기를 희망했고, 출판사에서도 어렵지만 논의 끝에 과감하게 동의해 주신 사항입니다.


지난번 첫 정산 때, '사단법인 사랑의 친구들'의 지역 어린이 영어 교육 활동을 후원하였는데, 이번에는 서울 아산병원의 '어린이 병동'의 형편이 어려운 어린 환자나 환자 가족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제가 평소에 검진과 치료 등으로 아산병원을 이용할 때마다 늘 어린이 병동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거든요.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그곳의 아픈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은 금액이지만 후원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아산병원에서 보내온 후원 확인서예요.

asan_hospital_donation.png

책을 구매하고 읽어주신 분들 덕에 생긴 수익금이니 독자/학생분들께도 감사를 전해야겠기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영문법 콘서트 개정판 독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영문법 콘서트의 정산 때마다 제 기부/후원은 이어질 거예요. 제 바람은 영문법 콘서트뿐 아니라 제가 하는 모든 강의나 책 등의 수익에서도 기부나 후원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제 강의나 글 등을 사랑해 주시는 만큼 더 큰 사랑으로 키우고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and I want you to know that it is greatly appreciated by me.


2019년 5월 8일

Julien Sanghyo Park

박상효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06. 상태/동작 동사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