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Mariposa
녹록지 않은 세상살이를 마주하며 오르막에서 똥을 굴리는 쇠똥구리가 되었다가 이곳에서 독자님들을 통해 저는 다시 나비가 되었고, 이제 자유롭게 세상을 팔랑팔랑 날아보겠습니다.
-
정민유
강릉이 좋아 아무 연고도 없는 강릉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강릉에서 노는 언니가 되었습니다.
중년 부부의 강릉살이를 씁니다.
-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
박찬주
미술치료사출신 그림책작가로 명일동에서 마음팔레트미술교습소를 운영하며 5세부터 성인및 발달장애아동 미술교육을 하고있다.
-
박해삼
2묘2멍 가구, 양극성 정동장애와 경계선 인격장애와 싸워나가는 중. 여러 이야기를 씁니다.
-
천람
아버지 몰래 프랑스에서 한 남자와 가족이 된 개딸중의 개딸 천람입니다. 낮에는 회사에서 일을 하고 밤에는 파리의 아파트에서 가방을 만듭니다. 아동학대 생존자입니다.
-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
천하태평
천하태평 서비스맨입니다. 여기 오신 동안만이라도, 잠시 세상일은 잊고 즐거우시기를~~
-
써니B
여전히 느릿느릿 아날로그를 꿈꾸는 여행자. 아직도 연애소설 읽는 삶을 동경하는 철부지 에세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