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신아연
소설가 칼럼니스트 기자/ 이화여대 철학과 졸업. 저서『스위스 안락사 현장에 다녀왔습니다』『좋아지지도 놓아지지도 않는』『내 안에 개있다』『강치의 바다』『사임당의 비밀편지』등 11권
팔로우
비네상스 BENAISSANCE
존재를 수용하고 진화시키는 시선. 지금의 나와 내일의 나를 바라보는 두 눈을 길러가는 2000년생, BECOMIST 최문선의 기록. 협업문의는 cms3673@naver.com
팔로우
이종철
이종철의 브런치입니다. 철학과 인문학, 예술과 과학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계를 넘어서 영역 불문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인문주의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석운 김동찬
석운 김동찬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생성형 AI 강사 숏폼 강사 허지영
"2시간만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출간 "엄마테크"출간 유튜브 숏폼 인스타그램릴스 강사입니다.
팔로우
소휘
채식 30년, 남들과 조금 달라 특이한 듯 평범한.
팔로우
매일 현금인출하는 투자자
매일 현금 인출하는 마법의 주식 투자 이야기, 주식 초보를 위한 강의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각오
말로는, 글로는 다 표현할수 없어서 사진을 찍습니다. @gakugo
팔로우
힐링씨티
나를 사랑하는 습관으로 살고 싶은 인생을 만듭니다. 일대일 상담 문의 - hana@healingcity.org
팔로우
엄재균
인생을 살다 보면 삶의 방향을 바꾸는 변곡점의 순간이 한두 차례 온다. 걷기를 시작하면서 글쓰기로 이어졌다. 딸에게 나의 생각을 전하고 독자들과 공감하고 싶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이자까야
저의 글이 B급의 위트, 우스운 글일지라도 담겨있는 내용과 정보는 깊이가 있길 희망합니다. 또한 우울증에 울다가도 남들은 웃기고 싶습니다. 그래서 결국 저도 함께 웃고 싶습니다.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HYE
한때는 잘나가던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금은 집에서 일과 육아를 하며, 6년째 살고 있는 전세집을 내집처럼 가꾸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