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최성운
느리게 생각하고 이따금 적습니다.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조여름
소소한 이야기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summer_jo4
팔로우
캐나다 제이콥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관찰하고, 글로 써요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글씨당 김소영
화끈한 캘리그라퍼. 씀의 쓰임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팔로우
이은
가수 양파, leeun진의 인간생활
팔로우
류영호
현) 교보문고 부장. 출판평론가. 저서로 《아마존닷컴 경제학》, 《출판혁신전략》, 《세계 전자책 시장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출판혁명》, 《서점의 미래》가 있음.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동희
살아가고 사랑하는 이야기
팔로우
브랜더 김인숙
마케팅과 브랜딩을 개인의 삶에 녹여내어 기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래오래 지속하고 싶습니다. 빠르기보다 단단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라비스망
마음공부하는 직장인입니다. 라비스망은 프랑스어로 ‘황홀’이란 뜻으로 ‘어떤 것에 마음을 완전히 빼앗겨 몰입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황홀한 삶을 위해 마음챙김을 실천합니다.
팔로우
캐나다홍작가
워커홀릭이었던 파이어족, 미세먼지 이민 1세대, 간헐적 연애를 하는 비혼주의자, 마흔에 은퇴 후 캐나다와 제주도에서 반년씩 사는 중, 그녀는 놀고 쉬는 지금도 계획이 다 있다
팔로우
윤동희 북노마드
북노마드 대표. 책을 만들고 앱(App)을 만들고 전시를 기획하고 강의를 합니다. [좋아서, 혼자서]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는 나비
침착하고 차분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할 수 있다.
팔로우
창조성 강사 라라
'비유어셀프' 출간, 창조성학교 Leela 대표ㅣ역사를 전공하고 예술가로 살면서 개인과 사회의 조화로운 성장의 키워드가 창조성임을 발견, 창조성 전파에 열정적이다.
팔로우
영롱
기록정보학 박사, 글쓰는 활동가, 주로 연극과 영화 비평, 더러는 일상의 크고 작은 단상들의 기록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