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라넌큘러스
직장생활 15년차. 결혼한지 갓 6개월 지난 결혼새내기.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온기 가득한 일상의 온도를 기록하는 ‘에세이리스트’
팔로우
우리도 처음이라
글을 쓰고 사진을 찍어요. 일과 삶, 그리고 세상에 대하여 둘이서 겪어가고, 천천히 배워가는 중입니다. | Threads & Youtube : @tryforthefirst
팔로우
은혜
쓰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우
이대표
개인의 경험과 일이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이대표입니다.
팔로우
연민
공부하며 사는 삶, 공부를 공부하다.
팔로우
비빌 언덕
심리학과 마음에 대한 읽기 쉽고 편안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언급된 상담사례는 경험에서 도움을 받았으나 기본적으로 만들어진 사례입니다 / 개인상담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노노
게임회사의 마케터를 거쳐 제주도 IT회사의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주의 여름을 가장 좋아하고 자유로움을 동경합니다.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삼봄
돌아봄 / 다시, 봄 / 그리고 돌봄
팔로우
서울문화재단
문화와 예술이 흐르는 서울, 서울문화재단에서 풍성한 문화예술소식과 공연·전시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sfac.or.kr
팔로우
퀘벤하운
두 아이의 아빠이자 월급을 받는 회사원입니다. 그저 일상을 살아가다 소소한 기억들을 '기록'하고자 브런치를 운영합니다. 피드백이 없을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
팔로우
임효진
록산(錄産), 기록(錄)으로 생산(産)하는 출판편집자. 우울증과 동거하는 귀촌생활자.
팔로우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