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미국 사이트 가입하고 10불 받기
Ebates는 아마존, 월마트, 타겟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면 일정 부분을 리베이트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다나와와 비슷한 서비스인데, 가격 비교를 해주는 대신 구매금액의 몇%를 환급해 준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Ebates를 검색하면 이베이츠 한국 사이트가 뜹니다. 주소창에 ebates.com을 입력해도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이베이츠 한국에 가입하면 5,000원을 주지만, 미국 Ebates에 가입하면 $10을 줍니다. 두 배죠. 게다가 적립률도 훨씬 높고요. 결정적으로 아마존에서 쇼핑을 하면 미국 Ebates는 리베이트를 주지만 한국 이베이츠는 리베이트를 주지 않습니다.
미국 Ebates에 가입하려면 조금 꼼수를 써야 합니다.
1. 일단 아래 링크를 눌러서 창을 띄워놓습니다. 창을 닫으면 안 됩니다.
https://www.ebates.com/landing-page/kr-traffic.htm
2. 위 창이 떠있는 상태에서 아래 링크를 눌러 새 창을 띄웁니다. 여기에서 가입을 하면 됩니다. (첫 구매 후에 10불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bates.com/r/JUNATU2?eeid=28187
3. 온라인 쇼핑을 하면 구매금액을 일정 부분이 적립됩니다. 예를 들면 2019.6월 현재 아마존에서 디지털 제품을 사면 4%가 적립됩니다. $1,000짜리 랩탑을 사면 무려 $40이 적립되는 거죠.
4. 1년에 네 번 페이팰 또는 체크로 환급을 받습니다. 아래 계정 정보에 페이팰 계정을 적으면 됩니다. 미국 페이팰 계정은 물론 한국 페이팰 계정도 됩니다. 도중에 페이팰 계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우측 상단 아이디를 클릭하고, 드로다운 메뉴에서 Account Settings를 클릭합니다.
커다란 빨간 화살표 잘 보이시죠.
Payment Type에서 아래쪽, 페이팰을 선택하고 페이팰 계정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하늘색 화살표입니다. ^^) 페이팰 계정을 입력하고 페이팰 암호를 넣으면 연결이 됩니다.
이베이츠 한국(싱가포르)이 별로라는 말을 듣고 미국 계정으로 만드느라 고생 좀 했네요. 어차피 아마존에서 살 게 많으니, 캐시백을 좀 기대해 보겠습니다. 8월경에 첫 번째 입금을 받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