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0
명
권소연
드라마 작가, 에세이스트 / 삶에서 만난 아름다운 사람들을 통해 경험한 인생의 통찰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덕파리엄마
사위가 장모님 생신날 미역국을 끓이지 않는것이 자연스러운 것처럼 며느리도 좀 자유로워 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씁니다.
구독
월아새
지난 글들을 재 정리하고 있어 아직 빈 공간입니다. 좋은 글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 해서 찾아 뵙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구독
그로스마미 김여사
미니멀리스트, 단순한 삶을 지향합니다. 미니멀 재테크로 마흔이 되기 전에 경제적 자유를 얻습니다. 이제 4년 남았습니다. 4년이면 목표를 이루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구독
욕심많은워킹맘
본업은 회계팀 과장, 부업은 글쓰기입니다. 일상을 세밀히 들여다보며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취미로 시작한 글쓰기가 이제는 특기로 되고 싶은 욕심 많은 워킹맘입니다.
구독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구독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구독
딱하루만
읽고 쓰고 말하며 건강하고 평안하게 살고 싶은 사람.
구독
monnani
-
구독
고동운 Don Ko
미국에 삽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잠시 머물고 추억하며 즐거우시기 바랍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