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온슌
변하는 시간, 흐르는 삶.
팔로우
SparroWEDEN
어딘가 많이 허술한 참새 심장 유학생입니다. 무사히 졸업할 수 있겠죠?
팔로우
Madame Snoopy
디저트 전도사, 재미가 없으면 의미도 없다고 생각하는 문자중독자... 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이승환
책 읽고 생각하고 씁니다. 가끔은 여행도 합니다.
팔로우
현정
디자이너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Wendy An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합니다. Supersense 컨설턴트 Wendy입니다. 도시를 여행하죠. 여행, 책, 위스키로 영혼을 달랩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려 살아갑니다.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구멍난 숟가락
안 먹으면 몰라도, 이왕이면 제대로 먹어보자 생각하는 음식섭취가
팔로우
케이티
여행을 사랑하며 순간의 감정을 사진과 글로 남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안재식당 by 안주인
제대로 차린 밥상 <안재식당>. 제대로 재료를 찾아다닌 이야기와 더불어 '좋은 쌀로 갓 지은 밥'을 대접하는 잠실동 '안재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윤슬 김지현 시인칼럼니스트
반짝이는 잔물결처럼, 삶의 이면을 감각적인 언어로 기록하는 시인이자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버지니아 폭스
이것 저것. 여기 저기. 홍콩생활 11년, 영국 패러리걸, 현재는 미국 버지니아에 살고 있어요. 플렉시테리언. 칵테일, 와인 그리고 소소한 요리를 즐겨요.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맹구네집밥
맹구네집밥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LANK
우리동네 생활공간 되살림 / 공유를 통한 더 나은 일상을 만듭니다. / http://www.blankin.net
팔로우
미러클양
금융경제학 박사, 그렇지만 실제로는 역사덕후. 경제학을 좋아하고 역사를 사랑하며 미식과 음악과 미술을 즐깁니다. 현재는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포닥 중.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