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도망친 곳의 낙원
도망친 곳에는 낙원이 없다고 합니다. 잘 다니던 직장을 도망쳐 나왔습니다. 분명 낙원이 아닐 이 곳을 낙원으로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前 PD의 일대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봄의파랑
잡지사의 피처 에디터로 근무하다 프랑스에서 살아보기로 결심, 어느덧 프랑스에서 석사까지 마치고 일을 하며 살고 있다. 어느덧 6년차 파리지엔.
팔로우
여름의 생각
습관적 벅차오름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민들레
삶의 조각들을 모아 글로 표현해내요
팔로우
이핀
A ray of light in the darkness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로즈 리
자유롭게 홀로 하나되어
팔로우
류재민
현직 기자입니다. 소소한 일상부터 언론관, 취재 현장 에피소드를 쓰고 있습니다. 아 참,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Stella
Z세대의 세상탐구일지
팔로우
츄리닝소년
아무 생각 없이 대학원 갔다가 고통받는 노예26호 정도
팔로우
호호찐빵
타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한 사람의 '세계'를 알 수 있다. 그렇게 사람이 좋아져서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공부한 병아리 상담사다. 첫 번째 꿈은 세계평화다 :)
팔로우
Jessy
남에게 잘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닌 저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선재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처럼
생후 20년간은 부모님의 철없는 둘째로, 학생 신분을 탈피하고부터 10년간은 구성작가로, 대한민국을 떠난 후로는 자칭 에세이스트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etincelle
시간을 둘러메고 걸어갈 날을 그립니다. 지금은 언론 노동자로, 하루를 이겨내는 게 목표인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야
미래의 싱어송라이터 겸 칼럼니스트를 꿈꾸는 강사입니다. 이래저래 생각만 하다가 뒤늦게 글을 다시 쓰기 시작합니다. 후원 페이지: https://3000won.com/baekya
팔로우
김유진
정치외교학을 전공했습니다. 경제지에서 사회부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책과 영화로 풀고자 합니다.
팔로우
다현
경험에서 얻은 가치를 글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