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단아씨
취미는 이불 위에 누워 핸드폰으로 세상 들여다 보는 것. 가끔은 책도 읽습니다. 정의로운 이야기꾼을 꿈꾸며, 오늘도 글을 쓰고 있습니다. 소설 <너의 버킷리스트> 저자.
팔로우
반전토끼
소셜 아키비스트 | 노마드 같은 삶을 기록하며, 사회의 흐름을 날카롭게 읽고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냅니다. 반전토끼로는 글을, 북끼리로는 책과 삶을 영상으로 나눕니다.
팔로우
강숲
진정성 있는 글을 통해 당신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쓰듭스
ㅇ-ㅇ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이루나
읽고 쓰는 사람. 읽고 쓸 때 가장 자유롭고 나답다고 느낍니다. 스페인에 살아 스페인 이야기를 많이 해요.
팔로우
Sue Park
일러스트레이터, 목사 남편의 설교문을 몰래 기록중, 개척교회 경기광주 초월읍 살림교회
팔로우
히스토리퀸
소외된 인물들의 역사를 조명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잘 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합니다.
팔로우
박경주
박경주는 '목소리 조각가'로서 사회적 약자 당사자의 '목소리 발화'에 초점을 두고 시각예술, 공연예술, 커뮤니티 아트, 소셜미디어와 예술기업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류완
소소한 일상에서 뜻밖의 행복을 찾는 글쓰기. 함께 나누고 싶어 공간을 엽니다.
팔로우
김지현 등단시인 칼럼니스트
루비의 태양이 되고 싶은 등단시인,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뉴리
이모티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따스한 귀여움을 그려요. 끄곰이와 아기끄곰의 마음 포근한 이야기, 엉뚱하고 귀여운 쪼꼬둥이들과, 우리의 하루를 닮은 눈토의 소소한 이야기도 함께.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