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ketchWalker Oct 27. 2023

경유하는 시간01~04

작품이야기

시간을 경유한다는 것,

장소를 경유한다는 것

복합적인 의미를 담아내고 싶었다.


나무가지 사이사이로 바람이 통과하고 나의 시간도 함께 흘러가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 

작게는 지금의 시간이 흐르는 것이지만, 오늘이라는 삶의 한 조각이 굴러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경유지에서 이동하는 나의 시간이 창 밖의 풍경과 함께 흘러가고 있었다. 

rㅕㅇㅇ


작가의 이전글 뜬 걸음01_162.2x130.3cm_oil on ca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